본문 바로가기

행정정보 Administration

flower 대구의 미래 달성 꽃피다 - 일자리가 튼튼한 첨단경제, 행복한 감동복지,명품 교육·문화·관광,  자연친화 안전1등, 군민중심 자치분권

Home 행정정보 알림마당 보도/해명

보도/해명

2019년 다사읍 신년인사회 개최
제목 2019년 다사읍 신년인사회 개최
담당부서 기획예산실 등록일자 2019-01-14
작성자 기획예산실 전화번호
첨부파일
2019년 다사읍 신년인사회 개최
 
대구 달성군 다사읍(읍장 석동용)은 10일 관내 기관·사회 단체장 등 2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2019년 다사읍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
 
○ 이날 행사는 다사읍 체육회(회장 정무상) 주관으로 열렸으며, 김문
오 군수, 추경호 국회의원, 서도원, 구자학, 김보경, 신동윤, 이대곤, 김은영 군의원 등 많은 기관·사회단체장들이 참석했다.
 
○ 인사회에서는 참석한 내빈과 상견례를 갖고 기해년 새해를 맞이하여 다사읍과 읍민들의 안녕과 건강을 기원했으며, 다사읍 발전을 위해 모두 힘을 합칠 것을 결의했다.
 
○ 정무상 체육회장은 “살기 좋고 행복한 다사를 만든 원동력은 지역주민들의 화합과 관심 등 지속적인 노력이었으며, 앞으로도 지역발전과 화합에 적극 동참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김문오 군수는 “인구 9만명으로 달성군 인구의 3분의 1을 차지하고 있는 다사읍은 이제 10만 명을 바라보는 전국 제일의 읍이다. 달성군이 전국 제일의 웅군(雄郡)으로 발돋움하고 있는 것처럼, 다사읍도 전국 제일의 웅읍(雄邑)이 될 수 있도록 많은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 한편, 이 날 모인 기관사회단체장들은 지역안전지수 4년 연속 전국 1위 수상 등 지난해 47개 분야 수상 성과를 거둔 김문오 군수에게 축하와 감사의 뜻으로 꽃다발을 전달했다.

다사읍 668-5523

 
게시글[2019년 다사읍 신년인사회 개최] 윗글, 다음글
윗글 달성군, 후계농업경영인 및 청년창업농 사업 신청 접수
아랫글 한겨울 독감 조심하세요
자료제공부서 기획예산실 668-2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