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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행정

감사행정 서비스헌장

우리는 군민들이 부당한 행정행위로 인한 불이익을 신속·공정하게 구제 받을 권리가 있음을 깊이 인식하고 다음과 같이 실천 하겠습니다.
  • 우리는 군민의 생활불편 사항을 찾아서 적극 해결 할 수 있도록 최선 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 우리는 모든 군민이 부당한 행정행위로 인해 입은 손해를 신속하게 구 제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우리는 누구에게나 차별없는 공정한 조사와 신속한 조치로 군정의 투 명성을 제고하겠습니다.
  • 우리는 적극적이고 긍정적인 업무처리 자세 확립과 올바른 군민의식 정립에 솔선수범 하겠습니다.

이와 같은 우리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구체적인 [서비스 이행기준]을 설정하고 이를 성실히 지킬 것을 약속드립니다.

서비스 이행기준

진정민원 및 공무원 부정·비리 신고 접수
  • 행정기관의 행정처분과 공무원의 행정행위로 인해 불이익을 받은 주민의 민원을 24시간 내내 접수하겠으며, [공무원 부조리 신고센터]를 운영하여 주민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접수·처리창구
      부정비리 신고접수 접수창구
      접수·처리 창구 접수부서 전화번호 FAX
      공무원 부조리
      신고센터
      법무감사실
      조사담당
      053)668-2103 053)668-2119
    • 달성군 인터넷 서비스 : http://www.dalseong.daegu.kr
      공무원 부정·비리 신고접수 부서
      서비스별 접수부서 위 치
      부조리 신고 기획감사실 부조리 신고양식
    • [우편] 대구 달성군 논공읍 달성군청로 33 (금포리 1313) [711-851] 달성군 기획감사실
  • 진정민원 및 공무원의 부정·비리를 신고한 주민의 신원과 내용에 관한 비밀을 반드시 보장하겠으며, 이로 인해 불이익이 없도록 조치하겠습니다.
민원처리
  • 주민이 제기한 진정민원은 그 내용에 따라 7일 이내에 처리하도록 하겠 습니다.
  • 주민이 제기한 민원중 법률적 검토가 필요한 사항은 1회에 한하여 연 기하되, 연기가 확정된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처리하고 그 결과를 전자 문서·우편·전화 등 주민이 원하는 방법으로 통보해 드리겠습니다.
  • 주민이 민원과 관련하여 현지조사ㆍ대면조사를 원하면, 1회 이상 현지 조사·대면 조사를 반드시 실시하겠습니다.
  • 민원조사·처리과정에서 비위 또는 과오가 밝혀져 문책키로 결정된 공 무원에 대하여는 2개월 이내에 조치하고 해당부서별 시정조치 상황 을 분기별로 확인하도록 하겠습니다.
  • 언론, 인터넷 등을 통하여 수집된 주민불편 사항은 1일 이내에 담당 부서에 통보하여 불편사항이 조속히 해결되도록 하고, 진행상황을 확 인하겠습니다.

군민의견 제출

  • 저희들이 제공한 서비스에 대하여 불친절ㆍ불만족을 느끼셨을 경우 또는 개선하여야 할 사항이 있을경우 문서ㆍ전화ㆍ우편·FAX·E-mail 등을 통하여 제시하여 주시면 3일 이내에 검토하여 그 결과를 통보 하여 드리겠습니다.
자료제공부서 기획예산실 668-2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