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읍면 지역회의 운영

읍면 지역회의란? 읍·면지역 주민제안사업을 발굴하여 제안하고, 읍·면 사무소와 협동하여 읍·면에 편성된 읍·면 주민제안사업을 발굴 · 평가 · 선정하는 읍·면 주민 대표 기구입니다.

읍·면 지역회의

읍·면 지역회의
임기 2019. 4. 5. ~ 2019. 12. 31.
총원 각 읍·면당 최소 20명
구성 위원장 1명(호선), 부위원장 1명(호선), 간사 1명(부읍면장)
편성예산 대구시 1억3천5백만원(지역회의별 1500만원)
달성군 1억8천만원(지역회의별 2000만원)
운영개요 1. 읍·면 지역의 주민제안사업을 발굴 제안
2. 읍·면 편성 주민제안사업을 발굴 · 평가 · 선정
3. 주민의견 수렴을 위한 설명회, 토론회 등을 개최

읍·면 지역회의 주요 일정

읍·면 지역회의 주요 일정
4월 5월~6월 7월~8월 9월~11월
  • 주민참여예산제도 주민제안사업 공모 발굴
  • 읍·면 편성 주민참여제안사업 발굴
  • 읍·면 편성 주민참여제안사업 구체화
  • 읍·면 편성 주민참여제안사업 심사
  • 읍·면 주민투표 실시 및 읍·면 편성 주민제안사업 선정
  • 읍·면 편성 주민제안사업 최종 선정 및 예산 편성 제출
  • 전년도 읍·면 편성 주민제안사업 진행 현황 모니터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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