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설문조사

  1. 참여ㆍ소통
  2. 군민마당
  3. 설문조사
설문제목[2017년 고객만족도 설문조사 (하반기)] 설문내용, 설문기간, 총 참여인원
설문제목 2017년 고객만족도 설문조사 (하반기)
설문내용
- 2017년도 민원행정 서비스 개선을 위한 -
\r\n고객만족도 설문조사
\r\n
\r\n안녕하십니까?
\r\n우리 군에서는 민원행정서비스 품질향상을 위하여 설문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r\n귀하께서 군청, 보건소, 읍·면주민센터의 민원행정서비스를 이용하시면서 느끼신 점을 설문 문항에 따라 응답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r\n본 조사는 민원행정 서비스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됨을 알려드립니다.
\r\n \r\n
달성군 종합민원과
\r\n
설문기간 2017-07-01 - 2017-11-30
총 참여인원 7명
설문 1. 담당 공무원의 응대가 친절하고 공손하였습니까?
항목별 응답비율
항목 응답 비율
① 매우만족
28.57%
② 만 족
28.57%
③ 보 통
14.29%
④ 불만족
0%
⑤ 매우불만족
28.57%
설문 2. 담당 공무원의 업무처리가 신속하게 진행되었다고 생각하십니까?
항목별 응답비율
항목 응답 비율
① 매우만족
14.29%
② 만 족
28.57%
③ 보 통
14.29%
④ 불만족
14.29%
⑤ 매우불만족
28.57%
설문 3. 업무처리의 절차가 간편하였다고 생각하십니까?
항목별 응답비율
항목 응답 비율
① 매우만족
14.29%
② 만 족
42.86%
③ 보 통
14.29%
④ 불만족
0%
⑤ 매우불만족
28.57%
설문 4. 담당공무원이 관련규정에 근거하여 공정하게 처리하였다고 생각하십니까?
항목별 응답비율
항목 응답 비율
① 매우만족
14.29%
② 만 족
28.57%
③ 보 통
28.57%
④ 불만족
0%
⑤ 매우불만족
28.57%
설문 5. 귀하는 평소 민원실 환경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항목별 응답비율
항목 응답 비율
① 매우만족
14.29%
② 만 족
42.86%
③ 보 통
28.57%
④ 불만족
0%
⑤ 매우불만족
14.29%
설문 6. 민원처리 및 민원실 환경 등과 관련하여 바라는 점이나 건의사항이 있으시면 기재하여 주십시오.
  • ....건에 대하여 안타깝게 생각합니다.\r\n해당 지역은 ,(도로, 건축 등 모든 전분야) ....계도 중이며 항시 ....\r\n최선을 다하겠습니다.\r\n이런식의 답변을 요구하는게 아니라 현실적인 조취를 요합니다. 직접 전화해서 물어보면 하는말이\r\n인력이 부족하다. 가고 있다 등인데 나와서 조치하는 모습을 보지를 못하겠네요 그나마 시설쪽 업무\r\n보시는분은 조치가 빠른데 교통은 그냥 짜증만 나네요. 이럴바엔 민원 왜 받는지 모르겠네요.\r\n... 하겠다라는 답변보단 모자이크 처리를 하더라도 현장에 출동해 있는 사진이라도 남기고 \r\n계도하겠다 라는 답변이 더 현실적인거 같네요.
  • 군민의 건강과 안전을 위하여 대기오염.교통.더위등 환경개선을 위하여 최소한 적극적 능동적으로 대처부탁드립니다. 예로서 형식적인 보여주기위한 대기오염측정단속을 하지마시고 역지사지 심정으로 담당공무원이 업무에 힘써주기를 부탁드립니다. 군민의 민원이라면 일단 해결할려고하는 긍적적인 마인드의 달성군청을 보고싶습니다.\r\n감사합니다.\r\n수고하세요.
  • 달성군청 너무나 실망입니다.\r\n군민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함께하는것이 어떻게 보면 기본적인 서비스적 마인드라 생각합니다.\r\n아주 귀찮은듯 전화응대를 하는것도 모자라 "아이고,참!", "그래서 원하는 답변을 들었냐"는 둥 처음부터 끝까지 불쾌함을 달랠길이 없네요. \r\n친절하게 민원을 응대해 주시는 분들이 대부분이라 생각이 듭니다만 근본자체가 불친절인 직원 한명으로 인해 다시는 군청에 전화하고 싶은 생각이 없어집니다.\r\n지금까지는 "수고하십니다. 궁금한게 있어서 전화드렸습니다"로 시작했지만 앞으로는 "일하기 짜증나시죠? 그래도 화내지 마시고 응대해 주시면 큰절이라도 올리겠습니다"로 시작해야 할 것 같네요.\r\n그래야 최소한 갑질 같지도 않은 갑질을 당하진 않겠죠.
  • 말투를 공격적으로 하지 않았으면 합니다 몰라서 문의한걸 그거도 모르나 식으로 말하는데 기분이 불쾌하네요
  • 수고하세요.
자료관리 담당자
각담당부서
전화번호
최근자료수정일
2019.12.31

현재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사용편의성 만족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