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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료

민원행정 고객만족도 설문조사

설문기간 : 2020/04/01 00:00 ~ 2020/10/26 23:00 설문수 5

취지

안녕하십니까? 우리군에서는 민원행정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하여 설문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귀하께서 군청, 보건소,읍면행정복지센터의 민원행정서비스를 이용하시면서 느낀점을 설문문항에 따라 응답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본조사는 민원행정서비스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됨을 알려드립니다.

민원행정 고객만족도 설문조사[안녕하십니까? 우리군에서는 민원행정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하여 설문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귀하께서 군청, 보건소,읍면행정복지센터의 민원행정서비스를 이용하시면서 느낀점을 설문문항에 따라 응답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본조사는 민원행정서비스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됨을 알려드립니다. 달성군 종합민원과] - 1.귀하는 달성군청의 어느 기관을 방문 하였습니까? (1. 군본청 2. 보건소 3. 읍면행정복지센터 4. 기타) 2. 담당공무원은 친절하고 공손하게 응대 하였습니까? (1. 매우만족 2. 만족 3. 보통 4. 불만족 5. 매우불만족) 3. 담당공무원은 업무처리를 신속하게 해주었습니까? (1. 매우만족 2. 만족 3. 보통 4. 불만족 5. 매우불만족) 4. 업무처리 절차가 간편하였습니까? (1. 매우만족 2. 만족 3. 보통 4. 불만족 5. 매우불만족) 5. 담당공무원이 관련규정에 근거하여 공정하게 처리하하였다고 생각하십니까? (1. 매우만족 2. 만족 3. 보통 4. 불만족 5. 매우불만족) 6. 귀하께서는 평소 민원실 환경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1. 매우만족 2. 만족 3. 보통 4. 불만족 5. 매우불만족) 7. 민원처리 및 민원실 환경개선 등과 관련하여 바라는 점이나 건의사항이 있으시면 기재하여 주십시오. 8. 귀하의 성별은 어떻게 되십니까 (1. 남 2. 여) 9. 귀하의 연령은 어떻게 되십니까? (1. 20대 미만 2. 20대 3. 30대 4. 40대 5. 50대 6. 60대이상) 10. 귀하의 직업은 무엇입니까? (1. 자영업 2. 회사원 3. 주부 4. 학생 5. 무직 6. 기타) *설문조사에 성실히 응답해 주신데 대하여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 항목 : 성별, 연락처, 주소 등 수집 목적 : 투표 참여 보유 기간 : 2년